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
상품후기

A/S 직원 전화응대, 똑바로 교육 시키세요

김동환 (IP: 1.230.240.***) 2022.05.18 16:14:39 조회수 387
환경친화적 LED스탠드 공부 독서실 책상 국내산  SL-2500  블랙 환경친화적 LED스탠드 공부 독서실 책상 국내산 SL-2500 블랙 판매금액 45,900원

A/S 직원의 태도에 화가 납니다. 



제품은 2019년 12월에 구매했고, 현재 2022년 5월에 고장이 났습니다. 


LED스위치를 누르지 않았음에도 불빛의 밝기가 자동으로 바뀌더니 금세 꺼지더라고요.


A/S 번호 1588-8457로 연결하여, 수리기간, 비용을 물었더니


문자 보냈으니 그것을 확인하라는 말만 반복했습니다.


무엇을 물어도 문자부터 확인하라는 대답만 했습니다. 



그 문자에는 롯X택배를 이용하여 3,000원을 동봉하라는 것 밖에는 없어서


다시 기간과 비용을 물었더니 뒤적뒤적 뭔가를 찾더니 겨우 대답을 해주더라고요. 


개인 사정상 그 며칠을 기다리기 힘들어서, "버려야겠네. 알겠습니다. 그러면," 라고 말을 


하는 중에, 전화를 뚝 끊어버렸습니다. 



믿고 제품을 구매했더니, 겨우 돌아오는 것이 이건가요?


제가 환불을 요구하거나 무리한 것을 요구한 적도 없고, 


기간과 방법을 물어봤을 뿐인데?




늙은 아줌마 or 할머니의 목소리였고, 전화 응대 중 다른 전화 벨소리가 울리고, 


기본적인 정보는 물론, 응대의 태도 또한 개판이었습니다. 


제품 자체의 질에는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,


직원의 고객을 대하는 태도에서는 


이 회사가 어느 정도의 회사인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. 



통화는 5/17일 오후 1:40분 쯤에 했습니다.


상담 내용은 다 녹음 된다고 하니,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을 것이고


진심어린 사과같은 것 필요없으니, 


직원 교육이나 좀 똑바로 시키세요. 


총 댓글 0 별점  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
 

비밀번호 인증
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SOCIAL NETWORK
CUSTOMER CENTER
  • 1588-8457
  • 평일 09:30~17:00
    점심 12:30~13;30
   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
    영업시간 외에는 1:1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BANK ACCOUNT
  • 기업92004458804018
  • 예금주 : 삼정엘이디주식회사
  • 신한140013356926
  • 예금주 : 삼정엘이디주식회사
TODAY GOODS
0/2
카트탭열기
닫기